2012년 10월 12일 금요일

슈스케4 홍대광씨 헌정 포스트

대국민 오디션 슈퍼스타 K 4!!!!!!!!!!!!

지난 방송에서 생방송 최종 진출자가 가려진다고 해서 눈을 똘망똘망 뜨고 간졸이며 방송을 지켜봤더랬다. 일단 내가 응원하는 사람은 홍대광씨. 아 물론 정준영씨와 유승우군 그리고 딕펑스도 좋지만 (로이킴씨랑 김정환씨는 별로..) 홍대광씨가 꼭 Top10에 들길 바랐다. (실제로 어떤진 모르지만) 사람이 참 착해보이고 목소리도 좋고 표정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음색도 좋고 말하는 것도 그렇고 그 선한 느낌이 참 좋았더랬다.

지난 방송을 보면서 나름의 Top10을 예언적으로 적어보았다. (이런게 맞춰보는 재미가 있으니까!ㅋㅋ)

-이지혜
-계범주
-김정환
-유승우
-정준영

-로이킴
-안예슬
-딕펑스
-홍대광
-연규성

-(추가)양경석

이렇게 총 11명을 적었다. (만약 한 명이 더 붙는다면 그건 양경석씨가 될 것이라 예상함)

그리고 최종 발표가 됐는데....

의외로 연규성/홍대광은 확정되지 않았고, 양경석씨는 탈락했으며 불합격 할 줄 알았던 볼륨이 합격하고 허니브라운+신재용이 허니G라는 신생팀으로 탄생해서 결선에 진출했다.

그런데 지난 방송 마지막을 보니 안규성씨와 홍대광씨도 최종 라운드에 진출 할 것 같더라. 하하하하핫 고마워요 슈스케 :)



작년에 난 예선때부터 버스커버스커를 그렇게 응원했었다. 예선 막판에 떨어져서 난 이제 남은 생방은 다 안봐도 되겠구나 싶었는데 갑자기 예리밴드의 자진 이탈로 버스커버스커가 기회를 얻게 된 것!!!!!!!!! 그래서 난 당시 트위터에 '버스커버스커랑 울랄라세션이랑 탑 투 가길' 이런 메시지를 남기고 첫방송부터 꾸준히 문자투표를 했고 (내가 이런걸 할 줄이야ㅠㅠ) 결국 버스커버스커는 울랄라세션과 함께 결승까지 진출했다. 슈스케 이후 음반활동도 잘 되서 참 보기 좋고 흐뭇했더랬다.

홍대광씨가 버스커버스커의 뒤를 이을만한 드라마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버스커버스커도 예선 당시에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미친듯한 주목을 받지 못했고 생방송 이후에 선풍적인 인기에 올라탔다. 홍대광씨도 그럴 만한 저력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여전히 정준영, 유승우, 딕펑스도 응원하지만 홍대광씨를 특히 더 응원하고 싶다.

생방송에 꼭 진출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