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3일 수요일

매력쟁이 영국남자들 :)

오늘은 뭔가 매우 덕내나는 포스팅을 한 번 해볼까 한다. 왜냐! 시험이 두 과목 중 하나를 마쳤으니까 힐링용으로 :)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요즘 나를 설레게하는 매력쟁이 영국남자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 KEANE 신곡과 함께 베스트 앨범 발매예정!

먼저 작년 9월에 교수님과의 미팅까지 바꿔가며 나를 서울 가게 만들었던 KEANE!!!! 그 때의 감동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ㅠㅠ (당시 감동상황은 이곳에) 그런 그들이 신곡을 내놓았다. 3주쯤 전에 Higher Than The Sun을 공개하고 어제 Won't Be Broken도 공개함. 여전히 그들 다운 음악이랄까. 어제 새로 공개된 곡을 들으니 선물 받은 기분이었다. 개인적으로 Higher Than The Sun이 더 맘에 든다 :)


# Sherlock Series 3 출격 준비 완료

전에는 BBC Sherlock이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도 꽤 있었는데 이제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영드 BBC Sherlock!!!! 나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Season 3 기다리는 사람이 한 둘이 아니다 으크크킄 원래는 올해 9월쯤 나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미뤄진다 내년으로 미뤄진다 말이 많더니 드디어 방송일자가 잡혔다. 그것은 바로바로 이번 달 마지막날인 10월 31일!!! (기사참고) 뭔가 변경사항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페이스북 페이지에 전부터 촬영사진이 꾸준히 올라왔고 6쯤 마지막 에피소드를 촬영중이라 했으니 (기사참고) 이제 정말 나올때가 된 것이 아니겠는가! (카운트 다운 위젯이 이제 한자리수로 내려갔다!!) 한 방에 다 몰아보기 아까운 셜록이 돌아온다니 행복한 마음으로 기다리겠다!ㅎㅎ

방금(2013-10-24 00:56)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방영일자는 미국 기준 내년 1월 19일이라고!!(기사참고)
지금(2013-11-29 20:56) 확인한 정보에 따르면 BBC에서 2013년 1월 1일에 방송을 탄다고!!! 꺄아아앜!!! (트윗참고)


# 새로운 닥터와 함께하는 Doctor Who

마음 속 최고의 닥터는 테닥(데이비드 테넌트)이지만 그래도 그 누구든 닥터를 연기하는 순간 마성을 뿜어내므로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에 새로운 닥터로 누가 될 것인가 완전 기대가 만발했었는데 피터 카팔디라니(이미지 검색)!!!!! 완전 잘어울린다ㅠㅠ 그리고 곧 있으면 Doctor Who 50주년(무려 50주년!!!)을 기념한 Doctor Who 50th Anniversary가 다음달에 나온다. 이것도 카운트다운 위젯이 가동되고 있음! 트레일러 영상만 봐도 마음이 선덕선덕 ㅎㅎ


#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위 아스날!

아스날이 리그 1위라니. 신기해서 종종 순위표를 캡쳐해두곤 한다. (이 자리를 언제까지 지킬 수 있을지!) 요즘 경기를 거의 챙겨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잘해주고 있다니. 외질이 아쥬 그냥 날아 다니던데 다른 선수들도 잘해주고 있어서 믿음직스럽다. 제발 부상없이 계속 이런 멋진 경기 보여주길! 그리고 제발 우승 한 번 해봅시다!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우승에 대한 꿈을 꾸게 만들어 준 것은 지난 경기인 아스날대 노르위치전에서 연출된 대박장면 때문이었다. 이건 축구야 탁구야 ㅋㅋ


이제 좋은 음악도 좋은 드라마도 좋은 경기도 쏟아져 나오니 나만 잘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파이팅! :D

※ 덧글1. 영국남자들 하니까 든 생각인데 한국에서 교환학생으로 왔던 영국학생이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말을 정말 잘하고 가끔 섞어쓰는 반말과 영국영어가 일품이고 편집도 굉장히 엣지있게 하는편! :) 영국남자 Youtube 채널


※ 덧글2. 위의 이유로 행복한 건 맞지만 나를 가장 행복하게 하는건 우리 민철이라는 사실! 절대 이 글보고 민철이가 질투할까봐 이런 말 남기는거 아닙니다 홍홍홍~

댓글 1개:

  1. 언니 유툽에 Jack's gap이라는 채널 한번 보세요- 계속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계속 보게됨...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