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5일 화요일

매 순간이 배움의 연속이다

블로그에 글을 오랜기간 쓰다 보니 그 글이 그 글 같다. 결국 같은 소리 하는거 같다. 내 생각은 쉽게 바뀌지 않는것 같고 삶의 태도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쓰면 쓸수록 허세같아서 못쓰겠다. 그래도 쓴다. 정신의 치유를 위해서? ㅎㅎ

스스로 좋게 평가하는 태도 중 하나가 배움의 자세이다. 내가 요즘 얼마나 많이 배우고 있는지 모른다. 지식적으로 습득하는 정보의 양은 많지 않지만 몸으로 마음으로 체득하고 있는 것들이 많다. 이 회사가 일하는 방식, 이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 이제는 익숙해 질 법도 하지만 아직 서투른 점이 많이 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그 방식이 너무나 효율적이어서 내가 어떻게든 빨리 여기에 적응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 뿐 왜 이런걸 해야 하는지 왜 이렇게 해야하는지 불만이 전혀없다. 그리고 함께 일하는 사람들로부터도 정말 많이 배우고 있다. 최고의 보스의 모습을 보여주시는 우리 지사장님부터 가장 가깝게 일하는 서울 오피스의 대연님, 멋진 에이팩팀 능력자들, 그리고 똑부러지는 본사 마케팅 팀과 인터내셔널 마케팅팀 분들 그리고 더 넓게는 존경하는 사장님과 회사 사람들. 멋지고 또 멋지다. 그리고 회사 사람들 뿐만 아니라 우리 피알 에이전시 담당자 분이나 파트너십이나 마케팅 일로 만나는 외부 사람들도 멋진 분들이 정말 많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우리 앰배서더 분들과 열혈유저님들! 이 분들에게서 내가 배울점이라고 느낀 점의 반의 반의 반만 체득해도 훨씬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회사 다니면서 일하는게 버겁기도 하고 힘들고 지치지만 좋다. 매 순간 배운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다. 하나라도 더 배우고 싶고 조금이라도 더 나아지고 싶다. 버거워도 과정에 있다고 생각하면 괜찮다. 배움은 곧 성장을 의미하니까!

이렇게 멋진 사람들과 감동적인 일을 해낼 수 있어서 행복하다. 부디 이 행복이 지속될 수 있기를. 나도 누군가에 프로페셔널!하게 느껴질 수 있기를 바라면서. 차근차근 해내기로 한다. 뿅!

댓글 없음:

댓글 쓰기